(주)통인익스프레스 본사

기업체서비스

고객의 행복을 나르는 통인익스프레스

칭찬합시다

home > 고객센터 > 칭찬합시다

  포장이사를 반포장처럼

등록일 : 2021-04-14 조회수 : 27
 

본문

20210414163454.jpg


1. 책상 이음쇠부분 파손
 2. 샷시 필름 벗겨짐.
 3. 문틀 경첩 이중 구멍
 4. 와인장 스크래치
 5. 전혀 정리 안하고 짐만 내려놓고 감. 반포장이사보다 더 심함. 반포장이사 진행시 사다리비용 포함해서 90~100에 가능하므로 반포장이사비용+물건 파손비용+심적 스트레스 비요을 청구함.
 이사를 20번이상 해보았지만 이렇게 상도덕도 없는 업체는 처음 보았음. 계약내용대로 이행하지 않은 거는 물론이고 일의 순서도 잘 모르는 업체!!!!
 1. 한국인들로만 구성되어있다고 함(민원홍실장, 2월5일)
 2. 외국인 한명포함되어있다(유광희, 3월30일 저녁)
 3. 몽골 두사람이 옴. 점심이후 두사람다 빠짐(3월31일 출입국관리소)
 4. 대체인력인원 나이먹고 요령없고 힘없는 아는 형님 한분 모셔옴.ㅋㅋ(젊은이2 빠지고 나이드신분 한 분. 말이 됩니까? 짐 하치시 정리할곳 짐부터 내려야하는데 되는대로 내려서 정리도 못하고 짐만 쌓여 가며 총체적인 혼란이 시작됨. 인터넷기사가 4시 방문한다 미리 말했는데 컴퓨터 어디 있는지 못찾아서 TV만 찾아 연결함!.나중에 컴퓨터도 연결안하셨다고 유팀장에게 말하니 그것은 인터넷업체에서 하는 거라고. 물건은 준비해놓아야 세팅하는 거 아니겠어요? 양심없는 통인!)
 5. 유광희 팀장의 부인과 그 언니되는 사람이 와서 거의 가족적인 세력을 뿜뿜대며 일 대충함.(수건5장 준비하라더니 거의 사용안함. 다 버리고 가져오는 거 거의 없는데도 냉장고 위, 뒤 안닦아서 몇일뒤 내가 닦음. )
 6. 통인차량4대는 다 다른 곳 보내고 우리는 이상한 차 보냄.(두달전 계약시 호랑이 타보라더니 호랑이는 구경도 못함.)
 7. 이사당일 6시 30분이 되도록 정리가 안되고 여기저기 비닐봉투채로 짐 산재해 있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들은 내려가고 팀장만 돈 달라고 남음. 정리안했다고 이야기하니 원하시면 밤새워서라도 정리하겠다고 함. 저녁도 먹어야하고 피곤하니 그만 가시라하고 나중에 살펴보니 더 가관. 할말을 잃음. 사진찍어서 민원홍실장과 유광희 팀장에게 사진 발송, 민원홍실장은 전화 안받고 유광희 팀장만 죄송하다며 다음에 와서 정리해줄터이니 나머지 20달라함. ㅋㅋㅋ 필름도 당신이 붙이겠다며. 도배전에 필름하는 건데 어찌 붙이겠다는 건지. 필름작업 어려운건데 웃기는 소리죠. 게다가 냉장고도 그냥 놓기만 했지 다리도 고정안해놓은 상태 발견. 유광희 팀장을 더 이상 신뢰할 수 없는 상황. 방문도 경첩을 잘못달아 20센티정도 안닫힌 상태. 전체적인 모습이 엉망진창.
 8. 동탄지점에서도 본사에서도 책임안지고 유팀장에게서 as받으라는 말, 그리고 정 불만이면 소보원에 신고하라고. 정말 책임없는 업체!

유의사항 +
이삿짐이 적으신 분들을 위한 온라인 접수를 통해 사진 견적만으로 진행되는 저렴한 이사상품입니다.
사진은 이삿짐이 모두 나올 수 있도록 구역별로 여러 장 부탁드립니다.

  • 사진 견적 후 접수자의 휴대전화로 견적금액이 문자 발송됩니다.
  • 견적 금액 확인 후 회신번호로 연락하여 싱글이사 서비스 진행/접수 해주시면됩니다.
  • <견적 접수 시>
  • 평일 기준 - 오전 접수시 당일 오후 / 오후 접수 시 익일 오전에 견적금액을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휴일 기준 - 접수시 도래하는 영업일 오전에 견적금액을 문자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이사예정일
달력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휴대폰 - -
출발지 우편번호 찾기
도착지 우편번호 찾기
서비스종류
사진첨부
기타사항
무료 견적 신청

견적을 받아보실 서비스와 물품 정보를 입력하시면 무료견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종류

고객정보

이름
휴대폰 - -

서비스관련정보

서비스 희망일 달력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방문요청시간 :
작업지 우편번호 -
작업지 주소
작업지 평수 주거형태
견적일 달력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특이사항